SKT, 롤(LOL) 마스터즈 전경기 모바일 생중계

리그오브레전드 전용 앱 'T롤(LOL)서 중계


[허준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T롤(LOL)을 통해 오는 13일 개막하는 '롤(LoL) 마스터즈 2014' 전경기를 모바일 독점 생중계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롤 마스터즈 2014'는 2014년 새롭게 출범하는 리그오브레전드(롤) 공식 리그다. 롤 챔피언스 리그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리그로 SK텔레콤이 공식 후원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e스포츠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롤 마스터즈 리그는 오직 T롤에서만 모바일로 감상할 수 있다"며 "리그 경기를 어디에서나 HD 초고화질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T롤에서는 생중계 뿐만 아니라 지난 롤 챔피언스 리그를 전승으로 우승하며 세계 최강임을 입증한 SK텔레콤 T1 선수단의 경기 개인화면 영상과 레슨 영상을 VOD로 제공해 색다른 재미를 준다.

또한 ▲롤 마스터즈 리그, 롤챔스, 롤드컵 등 리그의 지난 경기들을 VOD 콘텐츠로 감상하는 '다시 보기' 기능 ▲경기 생중계 중에도 언제든 경기에서 놓친 부분을 되돌려 시청이 가능한 '타임머신' 기능 ▲원하는 경기의 시작, 결과, 기타 소식 등을 알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알림 설정' 기능도 제공한다.

SK텔레콤 위의석 상품기획부문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롤 마스터즈 리그를 T롤을 통해 선보인다. 모바일로도 팬들이 관람하고 즐길 수 있는 건전한 e스포츠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며 "경기 중계를 넘어 고객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롤 종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T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