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은행, Movie 정기예금 '스윙키즈' 특별판매


영화 관객수에 따라 최대 연 2.3% 금리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EB하나은행은 다음달 개봉 예정인 영화 '스윙키즈'의 관객 수에 따라 최대 연 2.3%의 금리를 제공하는 'Movie정기예금'을 지난 26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한시 판매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Movie정기예금'은 영화 관객수에 따라 차등 금리를 제공하는 문화 콘텐츠 연계 상품이다. 다음달 19일 개봉 예정인 영화 '스윙키즈'의 관객수가 300만명 미만 시 연 2.0%, 300만명 이상 시 연 2.2%, 700만명 이상 시 연 2.3%의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총 500억원의 한도로 특별 판매되며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본 상품은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콜센터를 통해서 1인당 1계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금액은 최소 100만원 최대 5천만원 이하까지 가능하다. 한편 금리 결정의 기준이 되는 관객수는 영화 개봉 이후 내년 1월 말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통합 전산망 홈페이지에 게시된 총 관람객 수를 기준으로 한다.

또한 판매 기간 중 본 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영화 '스윙키즈'의 예매 티켓 1인당 2매를 총 6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1명 10만 포인트, 2등 10명 각 5만 포인트씩 드리는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문화 콘텐츠와 금융상품을 연계해 고객들께 즐거움과 금리 혜택을 함께 드리고자 이번 Movie 정기예금 특별 판매 및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동반자로써 재테크는 물론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은행, Movie 정기예금 '스윙키즈' 특별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