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에어,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전용 스탠드·차량용 거치대 등 3종 구성…300개 한정판 패키지로 선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의 공식수입원인 컨텍이 오는 19일부터 개인용 공기청정기인 '아템(Atem) 리미티드 에디션'을 300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가정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전용 스탠드를 비롯해 차량용 전용 거치대와 휴대용 전용 파우치 등 3종 세트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작해 300개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출처=아이큐에어]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청정기는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통해 0.3마이크로미터의 미세먼지까지 잡아내는 헤파필터를 장착했다. 정화효율을 고려해 1.5W~3.4W의 초절전DC모터가 장착돼 있어 전기세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소음은 풍량 단계별 최저20dB(데시벨_에서 최대 44dB까지다.

스마트폰 전용 앱과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최대 4대까지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며, 전용앱을 통해 전원, 3단계의 속도조절, 필터수명확인, 온도, 습도확인은 물론 바람세기 속도에 따른LED 조명 역시 조절이 가능하다. 아이큐에어 '아템' 공기청정기 전용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아이큐에어 이승희 마케팅 기획팀장은 "사무실이나 가정은 물론 차량에서까지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청정기는 300개 한정 제품으로, 스위스 본사와 협의 끝에 한국에만 출시하기로 했다"며 "한정판 제품은 아이큐에어 공식수입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고 가정·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기에 구매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