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달콤커피, 건강 음료 3종 첫 선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달콤커피, 건강 음료 3종 첫 선

달콤커피가 하루 한 잔으로 간편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 음료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생활 속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특히 환절기 시즌에 어울리는 대추 쌍화차, 배도라지차 등 '하루 건강차' 2종 , 사과당근, 레몬밀싹, 오렌지파인 등 해독 작용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클린 주스' 3종으로 구성돼 중장년부터 젊은 층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 모델 발탁

전자랜드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나태주를 TV 광고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를 온에어한다.

[사진=전자랜드]

이번 광고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나태주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태권도 그룹 'K타이거즈' 소속인 나 씨는 광고에서 화려한 태권도 군무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혜택을 소개한다.

◆11번가, '김보성 매의리포차' 단독 출시

11번가가 제조사와 함께 공동기획한 간편식 안주 '김보성 매의리포차' 신제품 7종을 단독 출시한다.

매의리포차 시리즈는 축산가공식품 전문 제조기업 '코리아식품'과 함께 공동기획한 간편식 안주 제품이다. 평소 매운 맛을 즐기는 배우 김보성의 키워드 '의리'를 상품화해 '매운의리포차'를 부르기 쉽게 치환해 제품명을 지었다.

메뉴는 '매운 막창, 훈제 막창, 매운 닭발, 불 껍데기, 쭈꾸미삼겹, 닭갈비, 돼지갈비' 등으로 주로 포장마차에서 판매되는 인기 메뉴 7종이다.

◆팀호완, 배달 서비스 개시

홍콩 미쉐린 원스타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이 배달서비스를 시작한다.

팀호완 배달서비스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1만 원 이상 주문할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 삼성 1, 2동과 대치 2, 4동이다. 서비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 30분~오후 2시 30분, 오후 5시~9시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 운영된다.

[사진=팀호완]

팀호완은 기존 전화 및 방문을 통한 포장 주문 방식과 더불어 배민 오더 픽업 서비스도 추가했다. 픽업을 희망하는 고객은 저녁 9시까지 매장에서 제품을 가져갈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스킨유' 라인 론칭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가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제품 '스킨유(Skin U)' 라인을 선보인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스킨 케어 성분인 '실크 히알루론 컴플렉스 TM'을 24.2% 함유한 프리미엄 샤워젤이다. 샤워 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뿐 아니라 피부를 케어해준다. 스킨에멀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퍼프 사용 없이 맨손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어 샤워 시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가치 "only for YOU"와 피부를 위한 가치 "柔(부드러울 유)"의 의미를 담은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연약한 피부용, 모든 피부용, 건성 피부용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타임스퀘어, 봄 맞이 할인행사 돌입

타임스퀘어가 고객들에게 올 봄 트렌디한 패션 액세서리를 제안하는 '패션 액세서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고객 패션 액세서리 아이템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 스와로브스키, 필그림, OST', 잡화 브랜드 '액센트, 모스바니, 다니엘웰링턴' 등이 참여한다. 각각 할인쿠폰 제공, 신상품 할인 판매, 사은품 증정 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알로소, 1인용 리클라이너 '라임' 선봬

퍼시스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심미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1인 리클라이너 '라임(LIME)'을 출시한다.

라임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와 국내 최초‧최대 가구 연구소인 퍼시스 그룹의 스튜디오원이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이탈리아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국내 소비자들이 원하던 콤팩트한 사이즈까지 고루 담아냈다.

퍼시스는 알로소 라임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20세트 한정 '라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임을 예약 구매하는 선착순 20인은 특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죽·패브릭·벨벳 등 60여 개 마감재를 자유롭게 선택해 주문제작 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칵테일 프로모션 전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봄 시즌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가벼우면서 달콤하게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프링 칵테일 프로모션은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각기 다른 컨셉의 칵테일 3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칵테일 3종은 '그린 티 하이볼, 플라워 가든, 그린티 밀크 펀치 등이다. 노보텔 앰배서드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라운지&바인 '고메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